대출금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밤돼지꿈 조회 1회 작성일 2021-07-21 07:25:58 댓글 0

본문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등 대출금리를 정확히 알아야비교하고 내릴 수 있따이야~!!!!

은행 대출금리 비교 검색해서 사이트 들어가보면
광고였던 적이 많으실 텐데요.
각 은행별 대출금리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지만
광고 따위 없는 사이트와
여러가지 방법으로 금리를 내리는 정보까지!!!
늦었지만 알찬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이제 편하게 부를 때도 된 것 같아요?
구독자님들!!

"기계를 담보로 대출이 가능해요" #동산금융 이 활성화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기계 설비, 재고자산, 농축수산물부터 매출 채권, 지식재산권까지
부동산 이외의 물건을 뜻하는 동산.

담보안정성 강화를 위한 인프라 및 법제도를 개선하고
동산담보 활용영역을 대폭 확장한다면,
동산금융 시장은 앞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 동산금융이 활성화 되면?
- 중소기업이 더욱 더 많이 더 낮은 금리로 더 높은 한도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창업기업 또는 성장기업에게 동산담보를 활용하여 원활한 자금공급이 가능합니다.
- 신기술을 활용한 저렴하고 효율적인 사후관리가 가능합니다.

금융의 패러다임이 '미래성장성' 중심으로 전환되며
혁신성장을 이끄는 금융 생태계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금융위원회 #동산금융 #동산담보대출
#혁신성장 #산업금융 #적극행정

[금융뉴스] 청년·신혼부부 '만기 40년' 주택담보대출 도입(2021.2.14.)

금융위원회가 만기 40년짜리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올해 안에 내놓기로 했습니다. 연 소득 7천만원 이하, 주택가격 6억원 이하일 경우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유림 기자가 보도합니다.

정유림 기자 :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만기 40년짜리 초장기 주택담보대출 상품이 올해 안에 나옵니다. 현행 주택담보대출은 주택금융공사에서는 최장 30년, 은행에서는 최장 35년 동안 빌릴 수 있습니다.

녹취 : 윤상기 / 금융위원회 금융소비자정책과장
"청년·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만기가 최장 40년인 주택담보대출을 도입하여 매월 갚는 원리금 상환 부담을 축소하겠습니다."

이용 계층은 보금자리론 등 현재 운영 중인 다른 정책금융상품과 같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보금자리론은 소득 연 7천만원 이하, 주택가격 6억원 이하 조건에 부합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만기가 길어지는 만큼 총이자액은 늘어나 유·불리 여부를 따져봐야 합니다.

청년 전·월세 대출 지원 역시 정해진 공급한도를 상반기 중 폐지하고 1인당 이용 가능 한도도 올리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주택금융공사는 만 34세 이하 청년에게 7천만원 이하의 보증금과 월 50만원 이하의 월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분할상환 전세대출도 활성화합니다.

전세 기간 대출 이자만 갚는 기존 방식과 달리, 원금도 일부 갚으면 만기상환 때 비과세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자에 대한 지원도 강화합니다. 코로나19로 휴업이나 폐업을 했다면 업력이 짧아도 대출 상환유예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행 '업력 1년 이상' 조건을 삭제한 겁니다.

이밖에 불법사금융을 근절하고 피해구제를 지원하는 노력도 이어갑니다. 최고금리 이상의 이자를 지급해 피해를 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금융감독원이나 법률구조공단에 전화하면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금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ofutu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