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점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오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9 11:45:58 댓글 0

본문

남친룩? 미니멀? 봄맞이 20SS 미나브(Minav) 신상 중 엄선한 스토커즈 추천 니트&아우터 | 패션하울

오늘은 미나브(Minav)와 함께합니다!!!
키사장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니 따듯했는데 말이죠 ㅋㅋ
갑자기 업로드 시기에 찾아온 꽃샘추위가 조금은 당황스럽지만,
봄맞이 일찍 시작해서 나쁠꺼 없잖아요?

2020SS 미나브 신상 파헤치기!!
2가지 아이템만 데려와서 속상하실 수 있겠지만,
스토커즈 기준 미니멀하면서도 퀄리티를 놓치지 않은 미나브 제품 추천 제대로 들어갑니다!!

(1) 에센셜 자카드 라운드 니트 (11가지 컬러)
minav.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72\u0026cate_no=110\u0026display_group=1

(2) 미니멀 크롭 투웨이 자켓 (3가지 컬러)
http://www.minav.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55\u0026cate_no=55\u0026display_group=1

Instagram
@shopping.talkers
@mjkimkim

#남친룩 #미니멀 #미나브 #봄코디
김부농. : 키미님 머리색이 존...예!!!!
혹시 무슨 색인지 알 수 있을까요????!!!
eepmind D : 이번 영상 왜이리 이쁘냐..
Jaemin _ : 키미님 mono beige랑 warm sand 색상 바뀐거 아닌가요? 무신사로 보면 mono beige가 더 밝은 색상이라서요!ㅎㅎㅎ
더스 : 키뻐요~ (키미님+예뻐요)
Kim입니다 : 무슨 북한에 넘어온 사람이 입는것 같네

자취생의 데일리룩 옷장털기 [ 데일리룩 / 캐주얼룩 / 여자 데일리룩 / 꾸안꾸 / 조거팬츠 추천 / 꾸안꾸 코디 ] (eng/jpn/vtn) l MIYUT

안녕하세요 이윳이들
오늘은 저의 옷장을 털어봤어용!!
요즘 자주입는 것들로만 소개를 해드렸궁 제 옷에대해 되게 궁금해하셔서 이렇게 준비를 해봤습니댱ㅎㅎㅎ
요즘 집순이 생활에 가까운거리를 왔다갔다 하다보니 편한 옷들을 자주 찾게되는데 그래두 스타일은 포기 못하겠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입으면 스타일리쉬하지만 편한 그런 복장이라는걸 알아두시면..핳핳..ㅎㅎㅎ
쨋든 오늘도 감사하궁 즐겁게 봐주세오❤


본 영상에는 ‘패션풀/피핀’의 네이티브 A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PRODUCT::

소개해드렸던 순서대로 적어놓았습니다!

메이빈스 - 항공점퍼

에잇세컨즈 - 흰패딩

메이빈스 - 롱무스탕코트

메이빈스 - 레더무스탕

아덴 - 퍼자켓

피핀-빈티지컷팅포인트청자켓

피핀-키작,키큰 언발박시 후드트레이닝

피핀-데일리조거트레이닝세트(베이지)

메이빈스 유넥티셔츠

패션풀-메모리 쭈리 조거 팬츠(그레이)

메이빈스 레더자켓

패션풀- 보미하이넥티셔츠(블랙)

피핀-착한바지68탄 키작,키큰 슬림부츠컷팬츠

비안카미이예- 레더롱트렌치자켓

패션풀- 메모리 쭈리조거팬츠(블랙)

피핀-유니크 초경량 덕다운자켓(아이보리)

패션풀-골지핑거폴라니트(아이보리)

메이빈스-그레이퍼가디건

오펜딩-자켓

패션풀-골지핑거폴라니트(베이지)

패션풀-시아가디건

패션풀-모스니트후드 앤 팬츠 (코코아)

메롱샵-후리스코트

메롱샷-벙거지모자

패션풀-딥 리버서블 스커트

피핀-셀프컷팅 르미벤 슬림 일자진-블루

다크빅토리- 부츠


#꾸안꾸 #데일리룩 #캐주얼룩

Instagram : @miyut__
Contact : skdms90760@gmail.com
Present : 서울 강남구 논현로 554 삼성빌딩 2층 playtown '미윳'
강아지 : 아니 너무예뻐....미칭
ᄉᄋᄋ : 모자 잘 어울리는 여자 넘 좋다
ss kskid : 8:10 예뻐용
장유진 : 12:47 이때 나오는 메이빈스-그레이퍼 가디건은 이제 안나오는건거요ㅠ ㅠ 혹시 비슷한거 아시는분ㅠㅠㅠㅠㅠㅠㅠ
sollasiut08 : 비안카미이예 레더트렌치자켓은 어디서 찾을수있을까요ㅠㅠ 비안카미이예라는 쇼핑몰이 안보이네요ㅠㅠ

캐리어를 빠르게 뽑아서 공격해봤는데 상대 반응이??ㅋㅋ

스타크래프트 테란 STX전프로 ★알파고★김성현의 공식채널입니다:D
#알튜브#좋아요#댓글#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 해당 게임은 21.06.13 생방송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편 링크 :

2편 링크 :

3편 링크 :


※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 : http://www.afreecatv.com/rlatjdgus228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백수의 하루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쳇바퀴 인생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Old West Saloon -

이성민 : 스타 안해본 사람들이 상대방까는거 같은데 토스 이렇게 추잡하게 할때 테란으로 저정도만 방어해도 잘한겁니다
시원한쿠우 : 참교육 후 태권도 학원갈 시간이여서 리겜못해주겟다고 해주세요
Jh H : 0:24 내가하면 전략 남이하면 쇼부 ㅋ
초특가야놀자 : 상대방 게임도 지고 싸움도 못할꺼 같은데ㅋㅋㅋ
태풍 : 5할러

... 

#메모리점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ofutu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